수집 시기 | 필수/선택 | 수집 항목 | 수집 목적 |
---|---|---|---|
회원 가입 | 필수 | 이름, 아이디, 비밀번호, 휴대전화, 이메일, 생년월일 |
회원 식별 및 만 14세 이상 확인 |
선택 | 주소, 일반전화 | 서비스 제공 시 필요한 정보 |
수집 시기 |
서비스 | 유형 | 필수/선택 | 수집 항목 | 수집 목적 |
---|---|---|---|---|---|
서비스 이용 |
상품 주문 |
회원 | 필수 | 받으시는 분, 주소, 휴대전화, 이메일 |
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 정보 |
비회원 | 필수 | 주문조회 비밀번호, 받으시는 분, 주소, 휴대전화, 이메일 |
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 정보 | ||
교환 환불 |
회원, 비회원 |
필수 | 이름, 연락처 | 청약철회 처리 | |
선택 | 환불계좌정보 (은행,예금주,계좌번호), |
환불이 필요한 고객에게만 수집 (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) |
|||
상담 서비스 |
콜센터 (전화상담) |
필수 | 상담내역 (녹취파일) |
상담내역 기록 | |
상담톡 (채팅상담) |
필수 | 상담내역 (카카오톡, 네이버톡톡 채팅내역) |
상담내역 기록 |
위탁 받는 업체 | 위탁 업무 내용 |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|
---|---|---|
우체국 택배 | 주문 상품 배송 | 회원 탈퇴 시 또는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|
카페24(주) | 전산 시스템(서버, DB 등) 구축 및 운영 고객지원 및 고객상담 |
|
(주)셀메이트 | 배송, 재고 관리 시스템 | |
(주)다날 | 휴대폰 결제 | |
NHN 한국사이버결제(주) | 통합 전자결제시스템 (신용카드, 계좌이체, 에스크로) |
|
(주)크리마팩토리 | 고객상품 후기위탁관리 (후기작성, 관리, 적립금지급관리 등) |
|
(주)루나소프트 | 카카오톡 알림톡(정보성 메시지) 발송 업무 | |
(주)스냅컴퍼니 | SMS, 카카오톡, 웹 및 앱 알림, 알림톡 등 을 이용한 이벤트 전달 | |
유한책임회사 이베이코리아 | 스마일페이 결제 서비스 | |
(주)카카오페이 |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| |
토스페이먼츠 주식회사 | 페이나우 결제 서비스 | |
엔에이치엔페이코(주) | 페이코 결제 서비스 | |
갤럭시아커뮤니게이션즈(주) | 편의점 결제 서비스 |
보유 항목 | 보유 기간 | 법적 근거 |
---|---|---|
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| 5년 | 『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』 제 6조 |
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| 5년 | |
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| 3년 | |
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| 5년 | 『전자금융거래법』 제 7조 |
방문(로그)에 관한 기록 | 3개월 | 『통신비밀보호법』 제 15조의 2 |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| |
이름: 강병석 | 전화: 053-526-0285 |
소속: 정보보안 | 메일: help@miamasvin.co.kr |
직위: CPO / CISO |
개인정보 담당부서 |
소속: CS 고객관리 |
메일: help@miamasvin.co.kr |
전화: 1566-0283 |